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슈 방송 복귀, 상습도박 논란...사과 후 4년만 '마이웨이'로 방송 복귀

by 관심 분야 2022. 3. 22.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SES 출신 슈가 방송복귀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논란이된 상습도박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다.

슈는 지난 2018년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26차례에 걸쳐 7억 9000만원 규모의 상습도박을 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로 인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이 선고됐다.

뿐만 아니라 슈가 지인 2명에게 도박 자금을 빌린 사실이 드러났고, 당시 채권자가 슈가 소유하고 있던 경기도 화성시 소재의 다세대 주택에 가압류를 걸며 세입자들이 전세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해 전세 미반환 논란까지 불거졌다.

이후 슈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300x250


지난 1월 올린 자필 편지에서 "두려운 나머지 숨기만 해서는 제 진심을 전달 드릴 수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사죄와 함께 근황을 밝혔다.

슈는 도박으로 인해 "십수년간의 연예인 생활로 모아둔 제 부동산을 포함한 모든 재산을 날리고 빚더미에 앉아 패가망신 수준에 이르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채무로 인해 제 건물 세입자분들의 임대차 보증금이 가압류당하는 등 (세입자가) 큰 피해를 본 상황이었기에 채권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빚을 갚아왔다"며 "이를 위해 반찬가게에서도 일해보고, 동대문시장에서 옷을 판매해 보기도 하고, 지인의 식당에서 일하면서 채무 변제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