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신협 정기예금 금리 비교 방법!

by 관심 분야 2022. 3. 29.

신협은 기존 은행과 달리 지점마다 예금 및 적금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가까이 있는 지점의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답이 아닙니다. 지점마다 금리가 높은 곳을 찾아서 가입하셔야 됩니다.

 

다행히 발품 팔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예금 금리 비교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협 정기예금 금리 비교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협 정기예금 금리 비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신협을 검색하고 신협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셔도 되겠습니다.

 

신협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이동하셨으면 우측 상단의 "전자공시"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론 상단의 경영공시를 선택하시고 "금리안내" 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본인이 금리 비교를 원하는 지역을 클릭합니다.

 

강남을 선택했더니 7개의 지점이 검색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지점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양한 예금 상품들이 나옵니다. 저축기간, 최소 불입금액, 이율 등 다양한 정보가 나오니 다른 지점과 비교하면 되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이용하시면 "금리 안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협 금리비교 바로가기

 

아래 작은 글씨로 써있듯이 우대이율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신협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신협 정기예금 금리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추천 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 비교 방법!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단독법인이기 때문에 예금금리가 다 다릅니다. 그래서 집 앞에 있는 새마을금고에 가서 예금 상품을 가입하면 안 되고 내 지역의 새마을금고 지점들의 예금금리를 다 비

iwajunge.tistory.com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알려드려요.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삼쩜삼 환급이라고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3.3% 미리 떼인 세금을 조회해서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