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by 관심 분야 2020. 11. 1.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근에는 코로나 탓도 있지만 집에만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너무 움직이지 않으면 우울증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우울증은 극단적인 선택을 할 정도로 위험한 병이라 꼭 치료해야 되는데 이럴 때 여행이 치료법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행을 간다고 해도 펜션, 민박, 호텔 등 숙소비가 너무 비싸서 선뜻 나서기가 어렵죠 ㅠ 그러나 가평에는 펜션이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가평에 가볼만한곳을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여행지도 관심 있으신가요?

-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가평군의 설악면에 위치해 있는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는 스위스의 건물이나 풍경, 박물관등이 있어서 마치 스위스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 자라섬

남이섬과 가까이 붙어있는 자라섬은 국민 유원지입니다. 자라섬은 산책로가 많이 있고 캠핑할 수 있는 곳도 많아서 많은 캠핑족들이 하룻밤을 묵어가는 곳입니다. 자라섬의 어원은 모두가 예상했다시피 간단한데요, 자라의 모양을 닮은 언덕이 섬을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3.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이곳은 10만 평의 정원을 다양한 조명으로 꾸민 곳입니다. 조명을 꾸민 곳이니 당연히 야간에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호명호수

호명호수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호수입니다. 물이 너무 맑아서 날 좋은 날에 방문하시면 에메랄드 빛깔의 호수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가평 8경 중에 2 경이라니 꼭 방문해야겠죠? 입장료는 무료라고 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5. 쁘띠프랑스

런닝맨을 즐겨 시청하는 애청자라면 프랑스 분위기의 건물 속에서 촬영한 편을 기억하실 겁니다. 그 장소가 바로 쁘띠프랑스인데요, 쁘띠프랑스는 이국적인 아름다운 건물들이 모인 곳으로 프랑스 문화마을입니다. 이곳의 컨셉은 꽃과 별, 어린 왕자라고 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6. 명지산 생태전시관

 

명지산은 가평에 있는데요, 수많은 동식물들이 있는 곳입니다. 명지계곡으로도 유명한 산이지요. 여름에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이곳에 생태전시관 있는데 명지산에 있는 곤충, 어류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7. 남이섬 짚와이어

남이섬 가평 선착장에 짚와이어가 있습니다. 자라섬으로 640미터, 남이섬으로 940미터의 짚와이어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라는데요, 한번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조금은 무섭더라도 ^^

 

8. 산장관광지

산장관광지는 물놀이 하기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캠핑하기도 좋은 곳이구요. 아이들과 놀기에 딱 좋은 이유는 수심이 깊지 않기 때문입니다. 딱 하다 단점이 있는 곳인데 애완동물은 동반하지 못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9. 리버랜드

 

청평호반에 있는 리버랜드에는 다양한 수상 레저 시설들이 있습니다. 게다가 번지 점프 시설도 있다고 하는데 그 높이가 무려 50미터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일광욕 데크, 스포츠 시설, 레스토랑 등이 있다고 하니 이 곳에서 여름을 보내도 되겠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0.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

첨단과학 및 예술을 볼 수 있는 곳이 가평에 있습니다. 가평은 원래 자연이 유명한 곳인데 이런 곳이 있다니 살짝 놀란 표정을 짓고 계실 듯합니다. 바로 그곳은 인터렉티브 아트 뮤지엄인데요, 이곳에는 미래 여행을 할 수도 있고, 다양한 과학 예술을 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8,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입니다. 아이들과 방문해 보세요.

 

지금까지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봤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공감 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그리드형

'여행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엄선  (0) 2020.12.05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11.07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10.16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10.15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2020.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