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외질혜 외도 폭로 철구 이혼 언급, 아내 외질혜와 이혼설에 대해 "이혼 번복 못 할 거 같아"

by 관심 분야 2021. 5. 23.

BJ 철구가 아내 외질혜와 또다시 이혼할 것이라고 방송했다.

23일 오전 철구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술 먹방을 진행했다. 이날 철구는 최근 불거진 외질혜와 이혼설에 대해 다시 한 번 언급했다.

그는 "더 이상은 못 살겠다"며 방송 내내 오열한 뒤 두 사람의 관계가 확실히 끝났음을 알렸다.

최근 마음고생이 심해 수면제 2알을 먹어야 잠이 들 정도라는 철구는 "매달리고 무릎도 꿇고 다 해 봤지만 이제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혜가 연지(딸)를 생각하는 지도 잘 모르겠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내 마음이 너무 아프다 더 이상은 못 살겠다. 내가 방송에서 이렇게 다 끝냈다고 얘기해야 이혼 번복을 못 할 거 같아서 방송을 켰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외질혜가 착한 척하며 방송 키면 모든 걸 폭로하겠다. 누리꾼들이 아는 건 1%도 안 된다. 더한 것도 있다"라며 외질혜에 대한 폭로를 예고했다.

외질혜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철구는 "더 이상 회복될 수 없다고 느꼈다. 서로 헤어지는 게 맞는 거 같다. 너도 좋은 사람 만나고 나도 당분간 일만 하겠다"라고 했다.

앞서 철구는 지난 1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진행한 방송에서 "(아내 전지혜와) 합의 이혼을 하게 됐다"라며 "일단 (딸) 연지 같은 경우에는 지혜가 양육권을 가져갈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철구는 "서로 얘기를 하고 다투고 하면서 거의 이틀 동안 잠을 못 잤다"라며 "심적으로 너무 힘들고 마음이 아픈 상태"라고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일단은 방송 켜서 말하는 것도 그냥 내가 다시는 되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넜기 때문에 지혜와의 관계로 더 이상 돌아가기 싫어서 그래서 제가 이렇게 말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철구는 이어 "여기 오면서 (딸) 연지한테도 '아빠가 더는 너를 못 본다'라고 말했다"라며 "오면서 연지 연락처도 삭제했고 사진 찍었던 것도 다 삭제했다"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철구는 13일 개인방송을 켜고 "일단은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했다.

철구는 "다른 BJ들이 와서 말렸다. 저와 지혜(외질혜) 편으로 나뉘었다. 일단 다시 만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혼 발표를 할 때 기사가 날 줄 알았다.다시 만나기로 했으니 더 나가기 전에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후 외질혜도 방송을 통해 이혼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외질혜는 "남편 철구와 화해는 했다. 너무 추측이 많아 말을 해야 할 것 같아 켰다"라며 최근 불거진 이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팔에 멍든 건 복싱 때문이다. 추측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건 나도 인정한다. 내가 얘기를 하고 나서 뇌피셜이 떠돌면 그땐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외질혜는 "철구 오빠가 잘못한 건 아니다. 주작도 절대 아니다. 주작이라는 말이 너무 많아 말을 하는 거다. 진지하게 싸웠다. 내가 우울증이 되게 심했다. 방송에서 티 내지 않았지만 왜 사람이 충동적으로 뛰어내리는지 알 것 같고 굉장히, 몇 달 전부터 너무 심해 병원에 다니면서 약을 먹고 있다"고 털어놨다.

외질혜는 "이렇게 우울증이 심했던 적이 없었다. 다 있는 우울증이라고 생각했다. 심각한 걸 전혀 몰랐다. 그래서 힘들었고 이기적으로 오빠를 이해하려고 하지 않았다. 누군가에겐 배부른 소리일 거다. 근데 오빠도 우울증이라더라. 사람이 이기적인 게 내가 힘든데 누굴 이해해? 그땐 그랬다. 권태기가 오니까 사랑하지 않아 이혼하자고 했고 동사무소에서 서류까지 발급받아 법원 앞까지 가고 방송에서 선언하겠다고 했다”고 이혼설 전말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외질혜는 과거 '철구 오빠랑 싸우고 이혼까지 생각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그녀는 심상치 않은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시 영상에서 그녀는 "서로 싸우고 기분 상해서 말을 안 할 때가 많다. 나는 싸우고 나면 화난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이야기 하려고 하는데 철구 오빠는 그런 게 없다"라면서도 "실제로는 그렇게 막 대하지 않는다. 방송에서는 더 재밌게 하려는 부분이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철구 오빠와 이혼한다면 게임할 때 나한테만 도움을 안 주기 때문이다"라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http://www.stari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756 

 

철구 이혼 언급, 아내 외질혜와 이혼설에 대해 "이혼 번복 못 할 거 같아"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BJ 철구가 아내 외질혜와 또다시 이혼할 것이라고 방송했다.23일 오전 철구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술 먹방을 진행했다. 이날 철구는 최근 불거진 외질혜와 이혼설

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