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오또맘 루머, 조건만남 응한적 없다

by 관심 분야 2021. 7. 24.

오또맘 루머

 

팔로워 94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자신을 둘러싼 사생활 의혹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지난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SNS에서 "더이상 못 참겠다.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화 시키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면서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오또맘은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하는 김용호와의 인터뷰에서 "조건만남을 한 적이 없고 명품을 밝힌다는 건 오해다. 가방은 모두 다 가짜"라고 해명하면서 전 남자친구와 함께 살진 않았지만 사실혼 관계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서 오또맘은 "전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가진 적이 있다. 다만 동거를 하지 않았다. 따라서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 그리고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저는 참지 않을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다음은 오또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제 가슴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싶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용호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 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나머지 사실혼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 녹음파일 , 협박 ,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 실시간 핫이슈!

1.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대상 클릭!

2. 코로나 백신 예약 신청 클릭!

3.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클릭!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