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주식

이재명 탈모주 확인해볼까요?

by 관심 분야 2022. 1. 6.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탈모치료제에 건강보험 적용 방안을 공약으로 검토한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측 신체의 완전성 측면에서 건강보험 대상이 되어야 한다며 진지하게 접근하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생명 및 건강에 필수적인 의료가 아닌 탈모 증상 치료제에 건강 보험 적용 검토는 표를 모으기 위한 단순한 포퓰리즘이 아니냐?라는 반대의견도 많습니다.

 

아무튼 이런 이재명 후보의 탈모치료제 발언에 탈모주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재명 탈모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케이엠제약입니다.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 주력 제품으로는 유아용/성인용 치약 칫솔제품, 샴푸 및 바디 워시, 주름 기능성 화장품 등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프를 보니 벌써 한차례 쏘아 올렸네요.

 

두 번째로 TS트릴리온입니다.

TS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아시죠? 바로 그 회사입니다. 그래프를 보니 이미 들어갈 타이밍은 아닌 듯싶네요. 지금 보시는 분은 늦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ㅠㅠ

 

근데 또 모르죠. 앞으로 탈모 건보료 공약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저 같으면 이런 테마주는 단타로만 질러보겠습니다.

 

세 번째로 JW신약입니다.

 

JW신약은 제약 회사인데요, 당연히 탈모 관련 약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JW 신약은 국내 제약사 중에서 탈모치료제 매출 1위 기업입니다. 이왕 투자할 거면 1위 기업으로?ㅎㅎ

 

지금까지 이재명 탈모주를 알아보았습니다. 테마주 성격을 띠는 이런 투자는 그나마 재무제표가 건실한 기업으로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iwajunge.tistory.com/645

 

숨은 정부 지원금, 보험금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근데 나가는 돈이 아니라 잊고 있었던 돈이 어딘가에 남아있었다면? 공돈(?) 생긴 느낌에 기분이 참 좋아지죠. 평소에 받지도 않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