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원더골이 BBC 선정 시즌 최고 순간에 8위!

by 관심 분야 2020. 7. 31.

19-20 EPL도 끝이 났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중단도 있었고, 손흥민 퇴장도 있었고 ㅋㅋ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 시즌이었습니다.

우승은 뭐 누구나 아시다시피 리버풀이 했지요. 거의 단독 질주라 ㅎㅎ 우승 경쟁 재미는 없었습니다.

 

아무튼 시즌이 끝나고 BBC 에서 19-20 시즌 EPL 올 시즌 최고의 순간을 팬 투표로 선정해 보았는데요,

26일 날 발표되었습니다 ㅎㅎ 그 결과~!

 

 

손흥민의 70m 단독 질주에 의한 원더골이 무려 8위에 올랐습니다!! 애게~ 겨우 8위야? 싶을 수도 있으시겠지만

선수 한명에 의한 순위는 손흥민이 제일 높습니다!! 1~3위를 보시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실 겁니다.

 

- 1위: 리버풀의 30년 만의 1부 리그 우승.

- 2위: 코로나로 인한 시즌 중단

- 3위: 레스터 시티의 사우스 햄프턴 상대로 한 9:0 대승

 

 

1~3위 내용들은 이러니 선수 한 명에 의한 순위가 무슨 의민지 아시겠죠?

 

 

BBC의 손흥민의 골에 대한 평은 이렇습니다.

" 손흥민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부터 시작된 드리블이 12초 내, 12번의 볼 컨트롤 만으로 번리를 완전히 조져버렸다...

(조저 버렸다는 제 표현입니다 ㅋㅋ) 올 시즌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중단되면서 골들이 잊히기도 했지만, 손흥민의 아름다운 골은 절대 잊히지 않는다. "

어마어마한 평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국뽕이 차오른다......주모~~~

 

손흥민의 원더골은 아래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d4d3yRxEok 

 

당시 골은 마라도나의 1986년 멕시코 월드컵 에서의 60m 단독 질주 골을 연상케 한다는 의견들도 있었죠 ㅎㅎ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10-10 클럽에 입성도 하고 점점 진화하는 월클이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번 시즌도 손이 있어서 주말 밤이 행복했다~~~~ㅎㅎ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