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v3무료백신 다운로드 하는 방법!

by 관심 분야 2021. 2. 14.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바이러스의 위험에서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우리나라의 백신의 경우 안랩의 v3가 유명한 편입니다. 저 어릴때부터 있었던걸로 봐서는 꽤나 오래된 백신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10의 경우 자체 백신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겠지만 이전버전 윈도우에서는 백신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v3무료백신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

 

포털사이트에서 v3무료백신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다음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뜹니다.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v3무료백신 다운로드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비회원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굳이 로그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안내에 따라서 차례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PC버전을 설치하시고 모바일도 설치하고싶다? 당연히 아래처럼 v3 모바일 버전도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셔서 v3 mobile security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아 그리고 혹시나 싶어서 v3 설치환경을 공유드리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PC환경에 적합할 것이지만...

환경살펴보니 윈도우 7이상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대부분 윈도우7이상을 사용하겠지만 오래된 컴퓨터에는 윈도우95도 깔려있지 않을까요 ㄷㄷ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운영체제, CPU, 램 등을 확인하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링티가 뭐야 링티 효과 링티 가격 확인하세요~!

링티가 뭐야? 링티에 관하여 링티를 안 들어본 분들은 티브이나 인터넷을 거의 안 하는 사람일 겁니다. 그 정도로 광고도 많이 하고 인터넷에 관련 정보가 많이 떠돌고 있는데요, 들어는 봤지만

iwajunge.tistory.com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5 알려드려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다이어트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운동입니다. 하지만 운동만으로는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선수급으로 운동하지 않는 이상.... 그래서 운동만 중요한 것이 아니고 식이요

iwajunge.tistory.com

 

주식거래하는 방법

주식거래하는 방법 주식은 재테크 수단 중 하나입니다만 주식 투자에 실패한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하지 말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주식 투자에 현명하게 접근한다면 실패할 확률은 많지가 않습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