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MSG 워너비 최종 멤버 확정, '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톱8 모두 합격

by 관심 분야 2021. 5. 23.

 '놀면 뭐하니?' 톱8이 모두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합격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들기 위해 톱8이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톱8에 오른 지석진 원슈타인 김정민 박재정 이상이 이동휘 쌈디(사이먼도미닉) KCM은 '상상더하기'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무대를 보던 유야호(유재석)는 "내가 생각했던 대로 다양한 색채가 묻어나와서 너무 흐뭇했다"라고 평했다.

본격적으로 경연 무대를 펼치기 전 지석진 원슈타인 박재정 KCM은 팀명을 'M.O.M'으로 정했다고 밝혔고, 김정민 이상이 이동휘 쌈디는 팀명을 '정상동기'라고 정했다고 전했다.

팀 내의 분위기에 대해 지석진은 "정말 좋은 데 KCM이 잔개그에 욕심이 많더라"라며 카카오톡 단체 메시지방에 소위 '아재 개그'를 많이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먼저 '정상동기' 팀은 빅마마의 '체념'을 선곡했다. 김정민 쌈디 이동휘 이상이는 제각각 특색을 가진 보컬을 팀에 녹여내며 완벽한 화음을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진지한 열창에 'M.O.M' 팀도 자연스럽게 무대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유야호는 "네 분의 조화, 목소리 호흡이 완벽했다"라며 "너무 멋있었다"라고 무대를 평했고, 지석진은 "이 노래가 격하다고 생각했는데 편곡을 정말 잘했다"라며 "정말 잘 만들었다"라고 얘기했다.

김정민은 무대를 꾸미고 난 후 "하나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었다"라며 "확 빨려 들어가서 울 뻔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휘는 "동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잊지 못할 영광이고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O.M' 팀은 태연의 '만약에'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M.O.M' 팀 역시 각자 가진 목소리의 특색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차곡차곡 쌓아 올린 화음들로 곡의 감성을 증폭 시켜 전달했다. 김정민은 이들의 노래를 듣고 "선곡도 되게 잘했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지석진은 팀원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것에 대해 "제가 30년 전 데모테이프 가지고 다니면서 가수 데뷔를 했었는데 그랬던 노래를 놓았다가 이런 분들과 다시 노래를 한다는 것 자체가 행복했다"라며 "개인적으로는 감동의 순간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혀 눈길을 끌었다.

경연을 마치고 시간이 지난 뒤 '정상동기' 팀은 오랜만에 회동을 했다. 이때 이동휘는 긴 머리를 말끔하게 자르고 수염까지 정리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정민은 "지금이 훨씬 낫다"라며 "5년은 젊어 보인다"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M.O.M' 팀도 오랜만에 다시 모임을 가졌다. 지석진은 "정이 들어서 큰일 났다"라며 "진심으로 MSG워너비 자리를 양보하라고 해도 양보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얘기하며 동료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각 팀은 회동에서 과연 누가 합격을 했느냐에 대해 관심을 쏟아냈다. 김정민은 그러면서도 "방송을 통해서 내 목소리에 대중들이 귀 기울이시더라"라며 "동생들이 깔아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얹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라고 이야기 해 감동을 더했다. 그러면서 김정민은 "단체톡방은 절대 없애지 말자"라며 남다른 동지애를 다지기도 했다.

이때 각 멤버들에게 봉투가 전달됐다. 봉투는 유야호가 직접 적은 합격 결과지였다. 긴장 속에서 각자 결과지를 열어 본 멤버들은 섣부르게 자신의 합격 여부를 밝히기를 꺼렸다. 그 순간, 유야호가 직접 결과를 밝히는 영상이 전달됐다.

영상 속에서 유야호는 "무대를 보고 세상 어떤 오디션이 다양한 세대를 묶을 수 있을까 생각했다"라며 각 멤버들의 노래 실력에 대해 극찬을 전했다. 그러면서 유야호는 "합이 좋고 조화가 좋고 팀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이들을 이렇게 탈락시켜야 하는가 (싶었다)"라며 "그래서 오디션의 편견을 깨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8분 모두를 주인공으로 최고의 보컬 그룹 MSG워너비를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결과를 들은 지석진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KCM도 눈시울을 붉히며 감동을 더했다. 유야호는 앞으로 활동에서 이들이 유닛 활동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 멤버들의 행보에 기대를 할 수 있도록 응원을 바라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720 

 

MSG 워너비 최종 멤버 확정, '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톱8 모두 합격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놀면 뭐하니?' 톱8이 모두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합격했다.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들기 ...

www.starinnews.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