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유재석 계약금 100억, 유희열 안테나로 이적...

by 관심 분야 2021. 7. 7.

 유재석 계약금 100억

 

※ 읽기전에 생활 꿀팁 공개!

1. 비대면 당일 대출 추천 클릭!

2. 관절 통증 이제 참지마세요_클릭!

3.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 "고혼진 화장품" 클릭!

 

방송인 유재석이 6년간 몸 담은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안테나로 이적하면서 역대 최고의 계약금 액수인 100억원 가량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다수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재석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100억원에 가까운 액수의 계약금을 받았다.

유재석의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날 전속계약 만료를 알렸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라며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런가하면 유재석이 이적할 것으로 알려진 카카오와 안테나 양측 모두 미팅을 한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적과 관련해 확정된 바는 없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카카오와 안테나 양측은 "유재석을 미팅 한 것은 맞지만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의 계약기간은 3년 이상일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 한 연예계 관계자는 "3년 계약에 100억원 가까운 금액을 줬을 수도 있지만 그것보다 계약기간이 길 것으로 보인다"라고 예상했다.

유재석이 이적하는 안테나는 지난 5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에게 지분 일부를 넘겼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M컴퍼니는 파트너십을 맺은 것.

유재석이 안테나로 이적하게 되면 유희열 대표와 한솥밥을 먹게 된다. 안테나에는 유희열 이외에도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이 소속돼 있다.

유재석은 국민MC로서 역대 최대 연예대상 수상자로 지난해 열린 백상예술대상에서도 TV 부문 대상을 받으며, 최고의 예능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재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tvN ‘유퀴즈 온더 블록’, ‘식스센스’ 등에 출연 중이다. 국민MC 유재석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