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이덕화 칠순, '도시어부3'에서 칠순잔치

by 관심 분야 2021. 7. 16.

이덕화 칠순

※ 실시간 핫이슈!

1. 코로나 백신 예약 신청 클릭!

2.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클릭!

3.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대상 클릭!

 

배우 이덕화의 칠순을 맞아 '도시어부3'가 미니 다큐멘터리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3'에서는 이덕화의 칠순을 맞아 준비된 다큐멘터리가 공개됐다. 이날 담당PD는 "한 달 걸려 미니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라며 '도시어부' 1호 다큐 '우리는 덕화가 좋다'를 선보였다.

다큐에는 배우 김청을 비롯해 임예진, 김희애, 이순재, 최민식, 최수종, 이승철, 이동욱, 차태현, 장혁, 이상엽, 지창욱 등이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이덕화의 인기, 누구에게나 다정다감한 이덕화의 성품 등을 전했다.

이어 '도시어부3' 동료들이 이덕화의 칠순과 데뷔 50주년을 축하했다. 동료들의 깜짝 메시지에 이덕화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눈시울을 붉혔다.

이덕화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때는 지금,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은 지금 같이 있는 사람들"이라며 "'도시어부'를 사랑해주시고, 열심히 애청해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4년 동안 밥 먹이고 챙겨줬는데 친하단 이유로 고맙단 말을 한 번도 못했다. 이경규와 시즌3 멤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특히 '도시어부' 덕분에 삶의 활력을 얻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덕화는 '나는 행복합니다'를 흥얼거리며 춤사위를 보여줬고, "70번째 생일 중 가장 행복하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