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한혜진 확진, 스케줄 멈추고 동료들 코로나 검사

by 관심 분야 2021. 7. 16.

한혜진 확진

※ 실시간 핫이슈!

1. 코로나 백신 예약 신청 클릭!

2.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클릭!

3.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대상 클릭!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최근 함께 촬영했던 출연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어제(15일) 듣고 한혜진은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다. 이어 오늘(16일) 오전에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고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 중인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이현이, 송해나, 김진경, 아이린, 차수민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한혜진이 축구 연습을 하면서도 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었지만, 다섯명 모두 어제 소식을 듣고 검사를 받았다. 현재 결과를 기다리며 자가격리 중"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