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남보라 13남매 중 막내 동생 탄생 비화, "어느날 집에 갔는데, 모르는 아이가 있더라"

by 관심 분야 2022. 1. 6.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K-장녀' 남보라가 13남매 중 막내 동생 탄생에 관련된 비화를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2022 선수 입장' 특집으로, 각 분야에서 호랑이 기운을 내뽐는 인물 4명이 출연했다. 서장훈 선수, '먹선수' 유민상, '살림 선수'로 등극한 배우 남보라, 라이온즈 구단의 득점왕 구자욱 선수가 등장했다

남보라는 13남매 집안에서 장녀로 자란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날 막내가 태어나던 순간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전 막내가 생긴지 몰랐다. 12번째 동생을 정말 막내처럼 키웠다. 가장 비싸고 좋은 것 다 해주고 최선을 다해서 키웠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어느날 집에 갔는데, 모르는 아이가 있더라"며 "그때 제가 대학생이라 집안 사정을 잘 몰랐다"고 털어놨다. 서장훈은 "제일 황당한 애는 12번째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보라는 "저도 되게 혼란스러웠다. '얜 누구지?' 싶고, 설마 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 거의 안 돌봤는데, 엄마가 노산이라 힘들어하시다보니 막내 동새을 돌봤다"며 "근데 키우다보니 너무 귀여워 정 들었다"고 설명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https://iwajunge.tistory.com/645

 

숨은 정부 지원금, 보험금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근데 나가는 돈이 아니라 잊고 있었던 돈이 어딘가에 남아있었다면? 공돈(?) 생긴 느낌에 기분이 참 좋아지죠. 평소에 받지도 않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