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숨은 정부 지원금, 보험금 환급 받는 방법 공개!

by 관심 분야 2021. 12. 29.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근데 나가는 돈이 아니라 잊고 있었던 돈이 어딘가에 남아있었다면? 공돈(?) 생긴 느낌에 기분이 참 좋아지죠. 평소에 받지도 않았던 용돈이 생긴 기분일 것입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숨은-보험금-찾기

오늘은 우리가 그동안 바쁜 삶속에 잊고 있었던 숨은 정부지원금, 숨겨진 보험금을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라는 앱을 아시나요? 한 7~80% 정도는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유용한 금융 앱인데요, 이 앱에 유용한 서비스가 있으니...... 바로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입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구요!

어플 정보

 

토스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셨으면 어플을 실행합니다. 이런저런 회원가입 및 로그인 과정이 있겠지만 굳이 여기서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숨은-보험금-찾기

하단에 있는 "전체"를 클릭하시고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우리가 찾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그동안 몰랐던 정부지원금을 발견하시면 되겠습니다 ^^

 

https://iwajunge.tistory.com/399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알려드려요.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삼쩜삼 환급이라고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3.3% 미리 떼인 세금을 조회해서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

iwajunge.tistory.com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 찾기는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므로 더 간단합니다. 아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링크로 이동하시면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숨은-보험금-찾기

사이트 메인을 보시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고 본인인증을 하시고 그동안 잊고 있었던 숨은 보험금을 조회하시고 환급받으시면 됩니다! 

 

https://iwajunge.tistory.com/554

 

보험다모아 사이트 보험 비교 가입하기

살면서 보험 가입은 만약을 대비해 거의 필수적입니다. 보험의 종류는 자동차보험, 실손보험, 태아보험 등 상당히 다양한데, 종류뿐 아니라 보험사도 많기 때문에 어떤 보험사의 상품을 가입해

iwajunge.tistory.com

지금까지 숨은 정부 지원금,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는것이 돈이다 (아돈) 광고주 제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