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임영웅, '주접이 풍년' 출연? 팬클럽 '영웅시대'와 임영웅 예고 등장

by 관심 분야 2022. 1. 20.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KBS 2TV ‘주접이 풍년’이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주접이 풍년' 다음주 예고에 등장했다.

20일 처음 방송된 KBS2 '주접이 풍년'에서는 가수 송가인과 그의 팬클럽 '어게인'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방송이 끝난 뒤 공개된 다음 주 예고에서는 임영웅이 영상으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그리고 스튜디오에는 푸른 색 옷을 입은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가득했다.

장민호는 임영웅이 영웅시대 회원들에게 전하는 말이 있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무대가 열리고 누군가 나오는 모습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임영웅의 스튜디오 출연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주접이 풍년'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 여배우 피부비결 '이것'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이 광고를 찍기도 했고, 본인이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한 화장품입니다. 김민정 피부 참 아름답죠ㅎㅎ 아무튼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노화에 좋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