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주접이 풍년 송가인, 팬클럽 '어게인' 송가인 생일 맞아 행진, 댄스와 노래 선보여

by 관심 분야 2022. 1. 20.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다양한 스타들의 팬클럽을 만나는 토크 버라이어티 '주접이 풍년'에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출연했다.

20일 저녁 첫 방송된 KBS2 '주접이 풍년'에서는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이 송가인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 다양한 방법이 그려졌다.

‘주접이 풍년’의 첫 방송에는 깃발부대가 출연했다. 깃발부대는 송가인의 팬덤을 대표하는 문화로, 송가인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장관을 연출했다. 

또한 스튜디오에는 송가인의 생일인 12월 26일, '가인시(12시26분)'부터 시작된 생일파티가 생중계됐다.

송가인은 녹화 전부터 상황실에서 팬들의 주접을 모두 지켜보고 있었다. 어게인 깃발부대는 송가인 생일을 맞아 행진, 댄스와 노래를 선보였다. 송가인은 이를 지켜보며 "진짜 뿌듯하다"고 말했다.

장민호가 팬클럽 회원에게 "다른 건 알겠는데 대체 행진은 왜 하는 거냐"고 묻자, 회원은 "행진을 함으로써 우리 분위기도 업시키고, 또 여러 사람한테 가인님을 홍보할 수 있는 효과가 좋지 않냐"고 말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 여배우 피부비결 '이것'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이 광고를 찍기도 했고, 본인이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한 화장품입니다. 김민정 피부 참 아름답죠ㅎㅎ 아무튼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노화에 좋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