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기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알려드릴게요

by 관심 분야 2021. 2. 2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기도 모르게 카드 포인트가 쌓이곤 합니다. 포인트가 쌓이는 걸 알면서 주기적으로 챙기는 분들은 카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분들은 보통 카드포인트가 쌓이는 것도 모르고 있죠. 이런 분들을 위해 모든 카드사 포인트를 통합조회하고 본인의 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을 해보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하기

 

 

 

 

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통합조회 & 계좌입금을 클릭합니다. 그럼 개인정보 동의 창이 뜨는데요, 동의 클릭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 단계인 본인 확인 서비스에서 카드 인증,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인증을 완료하였습니다. 인증을 완료 후 위임장 제출, 주민등록번호 입력 단계를 거치면 드디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할 수 있는 단계가 열립니다.

 

카드포인트 조회를 위해 위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본인의 잠들어 있던 카드 포인트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계좌 입금하기

 

 

 

 

잠들어 있던 카드포인트를 확인하였고, 달리 쓸 용도가 없다면 내 계좌로 입금해야겠죠?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카드사별로 입금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금액을 입력하고, 본인 계좌정보를 입력하면 계좌입금은 완료됩니다. 참 간단하죠?

 

지금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감 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링티가 뭐야 링티 효과 링티 가격 확인하세요~!

링티가 뭐야? 링티에 관하여 링티를 안 들어본 분들은 티브이나 인터넷을 거의 안 하는 사람일 겁니다. 그 정도로 광고도 많이 하고 인터넷에 관련 정보가 많이 떠돌고 있는데요, 들어는 봤지만

iwajunge.tistory.com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의 몸은 평생 사용하다 보면 언젠가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몸이 아플 때 한 번에 알아차리면 상관없지만 보

iwajunge.tistory.com

 

임플란트 가격 얼마일까요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얼마일까요? 치과는 우리의 이를 치료해주는 소중한 곳이지만 치과마다의 치료비 차이가 꽤 크기 때문에 우리를 골치 아프게 합니다. 너무 비싼 데서 치료를 받

iwajunge.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이 광고를 찍기도 했고, 본인이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한 화장품입니다. 김민정 피부 참 아름답죠ㅎㅎ 아무튼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노화에 좋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