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무직자 비상금 대출 정보 공유드립니다.

by 관심 분야 2021. 6. 26.

살다 보면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 상품들을 만들었습니다. 은행은 이자로 돈 벌고, 우리는 저렴하게 급전을 마련하고 서로 상부상조하는 구조로군요.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당연히 대학생도 이용 가능합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가기 >

 

목차

  • 비상금 대출 확인
  •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 사이다 비상금 대출 (2금융권)

 

비상금 대출 확인

 

카카오 비상금 대출은 대표적인 비대면 비상금 대출 중에 하나죠. 최초의 비상금 대출 상품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카카오 뱅크를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고, 마이너스 통장처럼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인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300만원
금리: 최저 3.08% (대출 연장 시에는 금리 변동 가능)
만기: 1년이나, 연장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의 무직자 비상금 대출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과 비슷하게 통신 3사 이용 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과 비슷한 면이 많아서 특별한 점은 없어 보이나 최저 금리가 농협보다는 비쌉니다. 만기도 짧지만 연장이 가능하겠지요.

 


한도: 300만 원
금리: 최저 3.67%
만기: 1년
제한: 알뜰폰 이용자
특징: 통신 3자 이용자 이용 가능

사이다 비상금 대출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2 금융권 SBI 저축은행 사이다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2 금융권이다 보니 위의 1 금융권 비상금 대출보다는 심사가 한결 쉬울 것입니다. 어플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한도: 500만 원
금리: 최저 6.9%
만기: 1년 ~ 3년
특징: 만 20세 이상 무직자 가능. 신용점수 361점 이상 조건

자, 지금까지 무직자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을 안 받는 게 좋긴 하겠지만 대출 이용 시 이왕이면 1 금융권, 그리고 저금리로 사용하는 게 좋겠죠? 활용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알아보기 (햇살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대출이 필요할 때 정부지원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민들을 위한 정부의 복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정부지원 서민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는

iwajunge.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 등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신청, 대상 슬슬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치권에서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5차 재난지원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을 꿀 T

iwajunge.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정보 공유 (사전예약 신청, 백신 부작용, 델타 변이 등)

코로나 백신 정보 공유 요즘 백신 접종으로 인해 온 나라가 시끌시끌하죠. 이번 시간은 코로나 백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목차 백신 사전 예약 신청 백신 별 부작용 (모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