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소유진 딸 세은, 발레까지 개인기 대방출

by 관심 분야 2021. 7. 12.

 소유진 딸 세은

 

※ 안보면 후회되는 팁...

1.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클릭!

2.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대상 클릭!

3. 저금리 무직자 대출 추천 클릭!

4. 관절 통증 이제 참지마세요_클릭!

 

‘슈퍼맨이 돌아왔다’ 백종원-소유진 딸 세은이의 역대급 매력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1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0회는 '내 마음을 바다줘'라는 부제로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와 젠의 집에 '슈돌' 안방마님 소유진과 그의 막내딸 세은이가 찾아와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세은이는 삼 남매 막내가 아닌 젠의 누나로서 맹활약했다. 먼저 젠이 울 때는 오징어 춤부터 발레까지 자신의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젠을 달래려 노력했다. 이어 깜찍한 반전이 숨어있는 귤 마술로 젠을 웃게 했다.

또한 세은이는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는 '단호박 매력'도 보였다. 젠과 함께 꽃잎을 가지고 놀던 세은이는 젠이 이를 입에 넣자 "입에 넣으면 안 돼"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순간 젠이 깜짝 놀라 울음을 터뜨리자 다시 달달하게 달래주기도 했다.

또 세은이는 요리를 하는 엄마 소유진에게 윙크부터 눈웃음까지 깜찍한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음식이 완성된 뒤에는 아빠 백종원을 연상시키는 역대급 먹방으로 보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