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보험다모아 사이트 보험 비교 가입하기

by 관심 분야 2021. 10. 3.

살면서 보험 가입은 만약을 대비해 거의 필수적입니다. 보험의 종류는 자동차보험, 실손보험, 태아보험 등 상당히 다양한데, 종류뿐 아니라 보험사도 많기 때문에 어떤 보험사의 상품을 가입해야 저렴한 금액으로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선택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험다모아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간단히 보험을 비교해서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보험을 비교하여 최저가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목차

  •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 사이트 바로가기
    • 보험다모아란?
    • 취급 상품
  • 보험 비교 가입하기
    • 보험 가입 방법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바로가기

보험다모아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보험다모아 바로가기

 

보험다모아란?

보험다모아 사이트는 15년 11월 30일부터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헙협회에서 운영 중인 사이트로 온라인 보험 등에 대해서 소비자의 선택을 도와주고 보험의 쉬운 비교과 가입 안내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쉽게 말하면 다양한 보험 상품을 소비자가 쉽게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취급 상품

대상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전용상품, 방카 저축성 보험상품, 실손의료보험 상품을 취급합니다.

 

 보험 비교 가입하기

그럼 보험 비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험 가입 방법

 

 

원하시는 보험을 선택합니다. 여기선 암보험을 선택하겠습니다.

 

성별, 생년월일 등 조건을 입력하고 "상품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다양한 보험 상품이 검색이 되는데요, 표시부와 같이 "+"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 더보기가 가능합니다.

위는 암 보험을 검색해봤고요 다른 보험들도 같은 방법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번엔 여행자보험을 검색해봤습니다. 암보험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보험 상품이 검색됩니다.

 

지금까지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한 보험 비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무직자 비상금 대출 정보 공유드립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살다 보면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 상품들을 만들었습니다. 은행은 이자로 돈 벌고, 우리는 저렴하게 급전을 마련하고 서로

iwajunge.tistory.com

 

핀크 생활비 대출 금리 및 대상

하나은행의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핀크 앱을 통한 핀크 번개 생활비 대출이 있습니다. 핀크 생활비 대출은 소득이 없어도 핸드폰 인증만 되면은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

iwajunge.tistory.com

 

신용카드 발급조건 발급대상

신용카드 발급조건 발급대상 현대사회에서 체크카드나 현금만을 사용할 수는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신용카드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