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GD에 운동화 선물 못 받은 이상민 "스포츠카도 태워줬는데…서운"

by 관심 분야 2021. 12. 29.

▼ 오미크론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 👉경북 👉경남
👉제주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이상민이 지드래곤의 한정판 신발에 욕심을 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말을 외롭게 보낼 것 같은 돌싱들을 위해 선물을 전달하러 가는 돌싱포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탁재훈은 운전을 하는 이상민을 향해 "이번에 지드래곤이 자기가 만든 신발을 111명한테 돌렸다더라"라며 "넌 받았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이상민은 "아니다. 못 받았다"라며 어색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탁재훈은 "너한테는 안 줬냐. 네가 키웠다며"라고 약 올렸고, 이상민은 "지드래곤이 어렸을 때 꼬마 룰라 할 때부터 내가 예뻐했다. 평생 자랑거리다. 스포츠카도 사자마자 내가 지용이를 태워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에 김준호는 "근데 왜 손절했을까"라고 의아해했고, 임원희 역시 "너 신발 좋아하는 것도 알 텐데"라고 말을 보탰다.

당황한 이상민은 "GD가 내 생각이 나긴 할 거다"라며 "지드래곤이 사실 K팝이라는 시장의 문을 열었는데 K팝 시장을 가장 먼저 연 주인공은 나다"라고 말했다.

https://iwajunge.tistory.com/645

 

숨은 정부 지원금, 보험금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근데 나가는 돈이 아니라 잊고 있었던 돈이 어딘가에 남아있었다면? 공돈(?) 생긴 느낌에 기분이 참 좋아지죠. 평소에 받지도 않

iwajunge.tistory.com

하지만 이 말에 탐탁지 않던 탁재훈은 "어쨌거나 신발 못 받았잖아"라며 "네가 무슨 (K팝) 시장의 문을 열고 닫고 했냐"라고 말할 틈을 주지 않았다.

한숨을 내쉰 이상민은 "솔직히 서운하긴 하다"며 "신발을 몇 번을 만들었는데 한 켤레를 안 주냐"라고 털어놨다. 또 이상민은 지드래곤에게 메시지라도 먼저 보내보라는 김준호의 놀림에 "그건 싫다"며 자존심을 세우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그러나 김준호는 "내가 대신 '상민이 형 신발 하나만 달라', '한 켤레만 줍쇼'라고 연락을 대신 해보겠다"고 그를 떠봤고, 이에 갑자기 생각에 잠긴 이상민은 "진짜 네가 DM(다이렉트 메시지) 하나만 대신 보내주면 안 되냐"고 진지하게 부탁을 해 다시 한번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