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곽진영 종말이 푸드,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by 관심 분야 2021. 12. 31.

▼ 오미크론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 👉경북 👉경남
👉제주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탤런트 곽진영이 운영하는 김치제조업체 ‘종말이 푸드’ 측이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사과했다. 

앞서 여수시와 광주식품의약품안전청에 따르면 시 특별사법경찰은 식품업체 ‘종말이 푸드’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지난 9일 광주지검 순천지청에 송치했다.

이 업체는 2019년 법령상 기준 미달로 해썹 인증이 취소됐는데도 올 들어 수개월 간 배추김치를 불법으로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다.

https://iwajunge.tistory.com/645

 

숨은 정부 지원금, 보험금 환급 받는 방법 공개!

자본주의 사회에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근데 나가는 돈이 아니라 잊고 있었던 돈이 어딘가에 남아있었다면? 공돈(?) 생긴 느낌에 기분이 참 좋아지죠. 평소에 받지도 않

iwajunge.tistory.com

 

여수시는 광주식품의약품안전청의 통보를 받고 이 업체에 과태료 240만원을 부과하고 사건을 검찰로 넘겼다. 과태료는 모두 납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종말이 푸드 측 관계자에따르면 29일 언론을 통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재인증을 받는 과정에서 배추김치를 유통한 건 사실”이라며 “이 과정에서 기존 고객들에게 배추김치를 유통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곽진영 ‘종말이 푸드’ 관계자는 2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의 재인증을 받는 과정에서 배추김치를 유통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장운영책임자의 실수로 인해 벌어진 일이었으며, 해당 담당자가 처벌을 받았다. (곽진영) 대표와는 상관없는 일이다”고 해명했다.

또 “현재 재인증 심사를 다시 받고 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업체 대표인 배우 곽진영은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한 뒤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종말이 역을 연기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사랑을 그대 품 안에’ ‘서울 야상곡’ 등에 출연한 뒤 2010년부터 고향에서 김치 사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