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기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 비교 방법!

by 관심 분야 2022. 2. 12.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단독법인이기 때문에 예금금리가 다 다릅니다. 그래서 집 앞에 있는 새마을금고에 가서 예금 상품을 가입하면 안 되고 내 지역의 새마을금고 지점들의 예금금리를 다 비교해봐야 됩니다.

 

오늘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곳 비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높은 곳은?

 

아래 표가 있습니다. 본인 지역에 맞는 곳을 클릭해줍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비교
인천 서울 경기 강원
충남 충북 세종 대전
경북 대구 울산 부산
경남 전북 광주 전남
제주

서울 관악구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관악구에는 10개의 새마을금고 지점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비교해 봐야겠죠? 오른쪽 끝을 보시면 "금리"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한 지점의 주소, 전화번호 등 기본 정보가 있고 아래에는 거치식 예탁금, 적립식 예탁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우린 예금 상품을 봐야 하나 거치식 예탁금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의 다양한 예금 상품들의 상품명과 함께 계약기간에 따른 기본이율이 나타나 있습니다. 우린 예금 금리를 비교하기로 했으므로 계약기간 별 기본이율을 잘 메모하시고 상품별, 다른 지점 별 비교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비교를 하시고 괜찮은 상품들이 있다면 새마을금고에 방문하시거나 전화문의하는게 좋습니다. 기본 이율 외 추가 적용되는 이율이나 추가 조건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새마을금리 예금금리 높은 곳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추천 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알려드릴게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방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기도 모르게 카드 포인트가 쌓이곤 합니다. 포인트가 쌓이는 걸 알면서 주기적으로 챙기는 분들은 카드포인트

iwajunge.tistory.com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알아보기 (햇살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대출이 필요할 때 정부지원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민들을 위한 정부의 복지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정부지원 서민대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는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