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및 다양한 정보 알려드려요

by 관심 분야 2021. 2. 14.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질 좋은 수면은 건강한 삶의 질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인데요, 현대인들은 부족한 수면으로 고통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평균 수면 시간은 OECD 국가 중에서 최하위를 기록했고 불면증 환자도 해가 지남에 따라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중에 한 명이라 조금 슬프긴 합니다. 아무튼, 이런 수면장애 개선을 위해 건강한 음식, 건강한 운동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섭취 후 부작용이 있으면 안 되겠죠?

 

오늘은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및 관련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알아보기

 

 

 

smdr 수면영양제는 단어를 보시면 알다시피 수면제가 아니라 수면영양제입니다. 건강기능 식품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말은 곧 수면제보다는 부작용이 덜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부작용이 아예 없는 것이 아니니 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1. 알러지 반응으로 피부 발진이나 두드러기 등 피부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밤에 약을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없으니 잠시 동안의 낮잠이나 쪽잠을 자려고 영양제를 복용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본인이 운전 등 집중을 필요로 하는 직군에 종사하고 있다면 잠을 충분히 깨지 못하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위험하겠죠?

 

3. 수면영양제 하나만 복용하고 있다면 문제가 없지만 혹시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와 함께 복용한다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복용시에는 꼭 약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smdr 수면영양제 가격

 

 

 

- 가격

1 bottle 약 6만 원 정도 합니다. 양은 대략 한 달치 분량입니다.

 

- 구입처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아래에다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where=all&frm=NVSCTAB&query=smdr+%EC%88%98%EB%A9%B4%EC%98%81%EC%96%91%EC%A0%9C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성분 및 효과

 

 

 

1. 미강 주정추출물

쌀에는 감마 오리자놀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이 성분은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 인체 시험 연구 결과 수면 관련 지표(수면효율, 입면 시간, 비렘 수면 등 )들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2. 셀렌

항산화의 대표적인 성분인 셀렌은 세포를 건강하게 해 줍니다.

 

3. 비타민 B군

우리 몸의 건강에 좋은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4. 판토텐산, 나이아신

판토텐산 성분은 우리 몸 대사 즉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줍니다.

나이아신 성분은 비타민의 일종인데요, 에너지 대사를 도와줍니다.

 

그럼 이상으로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등 관련 정보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 유익한 정보글

 

키크는 방법 5가지

키크는 방법 5가지 저도 청소년 시기, 또는 군대를 다녀왔을 때까지도 키 성장을 염원하곤(?) 했었습니다. 성장판 닫히고도 키 크는 법을 검색하기도 했었죠. 그만큼 키 성장은 모두가 원하고 중

iwajunge.tistory.com

 

비만도 계산기 확인하세요~!

비만도 계산기 건강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정상체중을 유지 못하고 과체중이 되는 것, 일명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정도로 우

iwajunge.tistory.com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5 알려드려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다이어트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운동입니다. 하지만 운동만으로는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선수급으로 운동하지 않는 이상.... 그래서 운동만 중요한 것이 아니고 식이요

iwajunge.tistory.com

 

고혼진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알려드림!

고혼진 후기 고혼진 화장품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피부 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여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화장품입니다. 과연 왜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되는지, 어떤 성분들을 가지

iwajunge.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