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키크는 방법 5가지

by 관심 분야 2020. 12. 26.

키크는 방법 5가지

저도 청소년 시기, 또는 군대를 다녀왔을 때까지도 키 성장을 염원하곤(?) 했었습니다. 성장판 닫히고도 키 크는 법을 검색하기도 했었죠. 그만큼 키 성장은 모두가 원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은 키크는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크는 방법

 

키크는 방법 1. 충분한 수면

 

키 성장에 있어서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성장호르몬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는 다면 우리 몸의 성장에 엄청난 지장을 받게 됩니다. 성장호르몬은 우리가 잘 때 활발하게 분비되는데요, 보통 밤 10시, 새벽 2시 사이입니다. 그런데 한창 성장할 시기에 밤 12시, 늦게는 새벽 2시까지 잠을 자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성장 호르몬 분비에 지장을 받게 될 수밖에 없고 키 성장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혹자는 성장호르몬을 주사받거나 키크는 약을 구매해서 효과를 보려고 하지만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키크는 약의 경우 효과가 있는지 신빙성이 떨어지고, 성장호르몬 주사의 경우 지나 칠경 우 당뇨와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키 크는 약의 경우 허위, 과장광고로 적발된 곳이 많습니다.

 

키크는 방법 2. 칼슘 섭취

 

칼슘은 우리 몸의 뼈 성장에 좋은 영향을 줘서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칼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우유, 치즈 등의 유제품과 멸치가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정도에서 꾸준히 챙겨 드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크는 방법 3. 올바른 식생활

 

 

많이 먹는다고 키가 성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혈당의 음식들을 많이 먹는 다면 키 성장에 지장을 받습니다. 반대로 저혈당일 때가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많아진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안 좋은 음식들인 정크푸드, 맵고 짠 음식들은 위로 성장을 방해하고 옆으로의 성장을 도울 것입니다. 비만이 된다는 뜻입니다.

키크는 방법 4.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는 간과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만 자세가 좋지 않으면 키 성장을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등이 굽어 있거나, 다리 꼰 자세 등 바르지 못한 자세를 피하세요.

키크는 방법 5. 꾸준한 운동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성장판이 자극을 받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키 성장의 도움을 줍니다. 특히 성장판 자극이 많이 되는 농구, 배구, 줄넘기 등의 운동을 한다면 더욱더 효과가 좋을 것입니다. 키 성장에 방해되는 요인으로 스트레스도 있는데요, 운동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니 운동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으세요.

 

지금까지 키크는 방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감 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

 

※ 다른 정보 글

[정보ㅣ상식] -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정보ㅣ상식] - 신용등급 무료조회 여기서 확인하세요

[건강] - 보청기 가격 보조금

[건강] - 보스웰리아 효능 12가지

[정보ㅣ상식] -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보는방법

[재태크/주식] - 주식거래하는 방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