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솔라 최후의 만찬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 트레이너 '뷔페 먹방'에 경악

by 관심 분야 2021. 5. 24.

가수 솔라가 나이 16세 차이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김동은을 떠올리게 하는 뷔페 먹방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솔라가 뷔페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치승은 첫 트레이닝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솔라를 시장 골목에 위치한 자신의 단골 뷔페 식당으로 데려갔다.

솔라는 양치승으로부터 이번이 식단 조절에 들어가기 전 '최후의 만찬'라는 이야기를 듣고 돈가스와 카레 등 한동안 맛보지 못할 음식들을 폭풍 흡입했다.

솔라는 필요한 대답 외에는 일체 말도 하지 않고 오로지 식사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양치승은 "동은이랑 비슷한 것 같지 않니"라면서 놀랐다고 했다.

또 솔라는 앞서 표지 모델 수락을 조건으로 양치승에게 제시했던 소속사 전직원 할인 카드를 다시 꺼내며 구체적인 계약 조건 확인에 들어갔다. 양치승은 7년 차 아이돌 솔라의 능수능란한 영업 수완에 "박술녀 선생님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대단하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출처: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758 

 

솔라 최후의 만찬,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 트레이너 '뷔페 먹방'에 경악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가수 솔라가 나이 16세 차이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김동은을 떠올리게 하는 뷔페 먹방을 펼쳤다.23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솔...

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