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연예이슈

이준석, SNL코리아 출연 "내가 (대통령이) 되는 게 좋다” 솔직 답변

by 관심 분야 2021. 12. 27.

▼ 오미크론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 👉경북 👉경남
👉제주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내가 대통령이 되는 것과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이 되는 것 중 선택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내가 되는 게 좋다”라고 답했다.

이 대표는 25일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인턴 기자 주 기자가 간다’ 코너에 출연해 ‘내가 대통령 되기’와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 되기’ 중 하나를 선택해 달라는 요청에 이같이 말했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당황하던 그는 “네?”라고 되물었지만 곧이어 “내가 (대통령이) 되는 게 좋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인턴 기자 역을 맡은 배우 주현영이 “굉장히 명쾌하다”라고 말하자 그는 “당연하다. 남의 선거 돕는 건 제가 당 대표니까 그렇게 해야 되는 거지만 그것보다는 내 선거가 되는 게 좋다. 저는 대통령이 아니라 국회의원이라도 돼 봤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https://iwajunge.tistory.com/567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 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상금과 별개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지급한다고 정부가 밝혔습니다. 지급 시기 및 지급대상은 어떻게 될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오미크론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iwajunge.tistory.com

이어 이 대표는 “요즘 고생하고 있다”라며 “대통령 선거 때 내가 후보가 아닌데 다른 후보를 지원해서 선대위원장하고 그런 게 쉬운 게 아니다. 후보가 총책임자니까 내 말을 안 들을 때도 있고 후보 때문에 마음고생 할 일도 있다. 그런데 피와 살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선대위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SNL 측에 따르면 당시 이 대표는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직을 사퇴하지 않았을 때였다.

주현영은 다음 질문으로 “윤석열 후보와 의견 차이로 갈등이 있어서 잠적을 하신 적이 있었는데 연인과 싸웠을 때는 어떻게 갈등을 해결하시느냐”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도피, 잠수, 잠행, 잠적 중 골라보시라고 말했다. 이에 이 대표는 “5번 묵언수행”이라고 답하면서 “잠적까진 아니지만 꽁해서 있다. 굳이 한 개를 꼽자면 잠수”라고 했다.

‘결혼’과 ‘내 집 마련’ 중 어떤 걸 포기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는 ‘내 집 마련’을 선택했다. 이 대표는 “저는 이게 본능인지 모르겠는데 결혼을 언젠가는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라면서 “다른 의미가 아니라 결국에는 사람이 자기 유전자를 후대에 남기고 싶은 본능이 있지 않냐. 결혼 이외의 다른 형태의 결합으로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래도 저는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이명박 전 대통령 중 누구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느냐’는 질문에는 “당연히 저를 영입해 준 박 전 대통령이랑 할 수 있으면 그렇게 해야 하지 않냐”라고 답했다. 이에 주현영이 ‘과거에 박 전 대통령과 함께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낸 적 있느냐’라고 묻자 이 대표는 “박 전 대통령이 12월 19일에 당선됐다. 그 직전인 12월 18일에 제가 박 전 대통령에게 루돌프 사슴 머리띠를 씌워드린 적 있다. 그 정도가 크리스마스에 가장 가까운 추억”이라면서 “날짜로 따지면 박 전 대통령이 제 생일에 거기에 가셨다(수감됐다). 참 기묘한 인연”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 대표는 비트코인 투자 비법을 묻는 질문에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하는 게 최고”라며 “비트코인하면 24시간 놓지 못하고 생활이 피폐해지지 않나. 그래서 난 자동투자로 한다. 그거 아니면 하면 안 된다”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으로 얼마를 벌었느냐’라는 질문에 그는 “선거 3~4번 치를 정도의 비용을 벌었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SNL코리아 ‘인턴 기자 주 기자가 간다’라는 프로그램은 배우 주현영이 인턴 기자가 되어 출연진들이 당황할 만한 질문을 던지는 방송이다. 앞서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가 출연한 바 있다.

출처 : 연예뉴스 스타인뉴스(http://www.starinnews.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