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1타3만 체육쿠폰 신청, 3만원 환급

by 관심 분야 2022. 1. 26.

문화체육관광부 소비 할인권 지원 정책 중 하나인 1타3만 체육쿠폰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1차는 작년 11월에 진행됐었고 약 52만만여 명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1타 3만 체육쿠폰의 경우 선착순 마감되니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1타3만 체육쿠폰

1타3만 체육쿠폰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타3만 체육쿠폰 이란?

    1타3만 쿠폰이란 환급대상업체로 등록된 민간 실내체육시설, 그리고 비대면 체육 코칭 업체에서 8만 원의 금액을 누적 결제하면 3만 원을 환급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할인율이 무려 37.5%가 되는 셈이죠.

     

    1월 24일 부터 2월 6일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 65세 노인, 장애인만 선착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분들은 사전접수 시 증명할 수 있는 장애인등록증이나 복지카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1타3만 체육쿠폰 신청방법

    1타3만 체육쿠폰

    신청 절차는 위와 같습니다. 사전 접수 시 결제할 카드사를 선택하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다음 단계로는 환급대상업체를 확인해야 되는데요, 이 서비스는 2월 9일 이후 오픈되니 그때 검색하셔야 됩니다. (1타3만 체육쿠폰 홈페이지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1타3만 체육쿠폰

     

    서비스를 이용할 업체가 환급대상업체라면 결제를 하시고 3월 21일에 환급 받으시면 됩니다.

     

    농협 BC카드는 농협카드로 신청하셔야 되며, 신한 BC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사전 접수는 1타3만 체육쿠폰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사전 접수를 완료하셨으면 2/11~3/11 기간에 선착순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일자 잊지 마시고 꼭 신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1타3만 체육쿠폰 신청, 3만 원 환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알려드려요.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삼쩜삼 환급이라고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3.3% 미리 떼인 세금을 조회해서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

    iwajunge.tistory.com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