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 진행하기

by 관심 분야 2022. 7. 24.

mbti 성격 유형검사를 알고 계신가요? 검사를 해본 적이 없으셔도 주위나 언론 등에서 많이 나오는 단어이니만큼 들어본 적은 있으실 겁니다. 

mbti 성격 유형검사는 Isabel Briggs Myers와 그의 어머니인 Katharine Cook Briggs이 개발한 성격 유형 검사의 하나인데요, 사람을 16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는 검사입니다. 이 검사를 받으면 내가 16가지 유형 중에 어떤 유형인지, 그리고 나와 같은 유형의 사람들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ti 성격 유형검사를 바로 받아보실 분은 검사 링크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mbti 검사 바로가기

 

검사시간은 약 12분 내외로 소요되며, 가능한 중립을 선택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정직하게 답변해야 정확한 검사 결과가 나오겠죠.

 

자, 그럼 검사를 받기 전에 어떤 성격 유형들이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아래에 남겨놓겠습니다.

 

1. 분석가형

분석가형에는 INTJ-A, INTJ-T, INTP-A, INTP-T, ENTJ-A, ENTJ-T, ENTP-A, ENTP-T 가 있습니다.

 

2. 외교관형 

외교관형에는  INFJ-A, INFJ-T, INFP-A, INFP-T, ENFJ-A, ENFJ-T, ENFP-A, ENFP-T가 있습니다. 

 

3. 관리자형

관리자형에는  ISTJ-A, ISTJ-T, ISFJ-A, ISFJ-T, ESTJ-A, ESTJ-T, ESFJ-A, ESFJ-T가 있습니다. 

 

4. 탐험가형

탐험가형에는  ISTP-A, ISTP-T, ISFP-A, ISFP-T, ESTP-A, ESTP-T, ESFP-A, ESFP-T가 있습니다. 

 

mbti 검사 바로가기

 

지금까지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성격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 돈 되는 정보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알려드려요.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삼쩜삼 환급이라고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3.3% 미리 떼인 세금을 조회해서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

iwajunge.tistory.com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보험다모아 사이트 보험 비교 가입하기

살면서 보험 가입은 만약을 대비해 거의 필수적입니다. 보험의 종류는 자동차보험, 실손보험, 태아보험 등 상당히 다양한데, 종류뿐 아니라 보험사도 많기 때문에 어떤 보험사의 상품을 가입해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