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ㅣ상식

쌍용 토레스 사전예약 일정 및 정보

by 관심 분야 2022. 6. 12.

쌍용 토레스의 사전예약이 이제 시작됩니다. 일정은 6월 13일로 쌍용에서 밝혔는데요, 사전예약 및 토레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 팸플릿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 바랍니다.

 

J100 사전계약전단_6P_최종본-1.pdf
8.52MB

 

 토레스 사전예약 신청

 

 

6월 13일부터 시작되는 토레스 사전예약 신청은 어디서 진행하면 될까요?

 

모바일 사전예약의 경우는 이미 진행되었는데 카카오톡 쌍용 공식채널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 쌍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바로가기

 

가장 정확한 방법은 대리점 방문 사전예약이 되겠습니다.

 

 토레스 특징

6월 13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토레스의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요?

 

얇고 넓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12.3인치의 인포콘 네비게이션, 3 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8인치 버튼 리스 컨트롤 패널 등이 있습니다. 버튼은 비상버튼만 존재할 정도로 없습니다.

 

1,662L의 대용량 트렁크 적재공간을 자랑합니다. 중형 SUV수준이라고 하는데 2역 폴딩 기준입니다. 2열 폴딩을 하지 않는다면 703L이며, 러기지 보드를 제거할 시 839L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토레스 사전예약이 핫한 이유는 바로 디지인 때문이죠.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정통 SUV의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성들보다 많은 남성분들이 디자인에 반해서 토레스를 구입할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지금까지 쌍용 토레스 사전예약 가격 및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알면 돈 되는 정보

 

특고 프리랜서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고용노동부에서는 7일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을 공고했습니다. 이번 지원은 1차 추경 때와는 다르게 직종 제한 없이 지급이 됩니다. 아래에서 특고 프리랜서 6차 긴급고용안

iwajunge.tistory.com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알려드려요.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삼쩜삼 환급이라고 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3.3% 미리 떼인 세금을 조회해서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모

iwajunge.tistory.com

 

정부 보조금 24 (+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새롭게 생기고 한창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서

iwajung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