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보스웰리아 효능 12가지

by 관심 분야 2020. 9. 7.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는 약초의 이름뿐만 아니라 인도와 파키스탄의 일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유향나무의 유향을 말합니다. 이 나무는 인도산 프랑킨센스를 생산하는 것으로 가장 유명하며, 살라이 또는 살라키라고도 합니다. 보스웰리아는 강력한 항염증 특성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실하게 확인하고 가세요.

 

 보스웰리아 12가지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1- 관절염 개선


아마도 보스웰리아의 가장 잘 알려진 효능은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일 것입니다. 관절염과 다른 염증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보스웰리아를 매일 복용하는 것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관련된 대부분의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2- 상처 회복

보스웰리아 효능

아유르베데스의 전통에서 보스웰리아는 내상과 외상을 모두 치유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국소적 용도는 상처의 순환을 촉진하고 회복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감염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가 함유된 보충제나 음료를 섭취하면 장기 부상이나 질병에 대한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3- 면역 체계 최적화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와 관련된 최근의 발견 중 하나는 그것이 몸 안의 림프구와 T세포에 끼칠 수 있는 영향인데요, 이것들은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면역 체계 구성 요소들입니다. 보스웰리아는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면역체계를 최적화해 이물질과 전염병균에 더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4- 암 회복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가 체내 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많은 관심이 기울어졌습니다. 미국 뉴저지 주립대 러트거스(Rutgers)의 쿡 칼리지 연구진에 따르면 이 약초는 많은 항암 화합물이나 자연요법과는 암세포를 사멸시키지는 않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대신 암세포의 증식과 확산을 금지시킵니다. 이것은 특히 종양 형성의 위험을 낮추고 장기 내의 암세포를 제거하기 쉽게 만듭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5- 자가면역 강화 

보스웰리아 효능

일부 연구는 보스웰리아가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자가면역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스웰리아를 매일 복용하는 것은 루푸스, 류마티스 관절염, 그리고 다른 만성 질환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6- 자가면역 강화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피부를 위한 약간의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약초는 아유르베딕 약물에 피부염과 자극 치료용으로 사용되어 주름, 노화점, 잡티 등의 외관을 개선함과 동시에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7- 두통 예방


관자놀이와 가까운 머리에 있는 모세혈관이 붓는 것은 두통과 편두통의 주요 원인인데요, 보스웰리아는 대부분의 환자의 두통의 고통을 빠르고 일관되게 진정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8- 스트레스 해소

보스웰리아 효능

아유르베데스의 전통 일화에서 보스웰리아를 특히 향기로운 화합물로 사용할 때, 신체의 불안감을 줄이고 만성 스트레스 호르몬의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체내에 트라이테르펜이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 시스템의 주요 신경전달물질의 생산과 배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9- 근력 향상 

보스웰리아는 신체의 관절과 근육에 염증을 감소시켜줍니다. 이것은 더 격렬한 운동과 에너지 증가를 가능하게 할 수 있고, 운동하는 동안 근육 조직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지구력을 현저하게 증가시켜줍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0- 소화 기능 상승

 


보스웰리아는 '과민성 장 증후군'부터 변비, 위장 장애에 이르기까지 소화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장내 염증을 줄여줍니다. 이러한 염증을 제거함으로써 위궤양과 다른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출 뿐만 아니라 영양소 흡수 효율이 향상되고 설사, 팽창, 경련 등의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1- 호르몬 균형

보스웰리아 효능

추출물이나 에센셜 오일 형태로 사용될 때 모든 유향 품종은 몸 전체에 호르몬의 균형을 조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분을 좋게해주는 동시에 신진대사를 최적화하여 생리의 고통 줄이고 에너지 대사를 위한 과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2- 진통제 성능 


보스웰리아의 진통제 성능은 뛰어난 항염증 특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체내 염증 효소와 화합물의 방출을 억제하는 것과 함께, 관절과 근육의 통증 수용기의 촉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적당한 양으로 섭취했을 때 나이가 들어도 젊음과 건강을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보스웰리아 부작용클릭!
- 타트체리 효능클릭!
-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클릭!

- 임플란트 가격비교클릭!
- 변비해결방법클릭!
- 당뇨병 합병증클릭!
- 갱년기 극복방법클릭!
그리드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 효능 12가지  (0) 2020.09.10
사과 초모 식초 부작용 및 사용법  (0) 2020.09.08
코코넛오일 효능 8가지  (0) 2020.09.07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잊지마세요  (0) 2020.09.07
사과 초모 식초 효능  (1) 2020.09.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