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보스웰리아 부작용 3가지

by 관심 분야 2020. 9. 26.

보스웰리아 부작용 3가지

보스웰리아 효능에 관련된 글은 아래 링크를 클릭 바랍니다.

iwajunge.tistory.com/153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는 약초의 이름뿐만 아니라 인도와 파키스탄의 일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유향나무의 유향을 말합니다. 이 나무는 인도산 프랑킨센스를 생산하는 것��

iwajunge.tistory.com

보스웰리아의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보스웰리아는 위장 장애, 피부 발진, 잠재적인 간 손상과 같은 여러 가지 부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작용의 대부분은 보스웰리아를 고농도로 사용할 때만 나타납니다. 적당한 사용은 부정적인 부작용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과유불급이라는 사자성어를 떠오르게 하는군요. 뭐든지 지나친 건 좋지 않습니다.

 

화장품의 재료로 사용되지만 피부에 맞지 않을 수 있을 정도로 부작용은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있으니 꼭 아셔야겠죠. 그럼 보스웰리아 부작용 3가지는 과연 무엇일까요?

 


위 문제

보스웰리아의 과도한 섭취는 위의 팽창과 경련에서 설사와 메스꺼움까지 다양한 위장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권장 복용량 수준에서 정상 양으로 복용할 경우 이러한 불쾌한 부작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피부염

보스웰리아는 국소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통적으로 메이크업과 화장품 준비의 재료로 사용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알레르기 반응은 비교적 드물지만 알레르기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소량 먼저 사용하고 부정적인 반응이 발생하는지 기다려봐야 됩니다.

 


간 손상

드물게 보스웰리아를 과다 섭취할 경우 간 기능 및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열악한 독성 내성과 다른 여러 부작용에서 나타날 수 있지만, 이 약초의 권장량은 어떤 식으로든 간에 해를 끼칠 정도로 양이 많으면 안 됩니다.

 

 

위 3가지 부작용의 공통점은 보스웰리아를 과하게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것이라는 거죠. 건강에 대한 욕심은 너무 과하면 탈이 난다는 사실... 절대 잊지 마시고 권장량을 복용하세요.

 

지금까지 보스웰리아 부작용 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공감 버튼 클릭은 큰 도움이 됩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보스웰리아 효능클릭!
-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클릭!

- 임플란트 가격비교클릭!
- 변비해결방법클릭!
- 당뇨병 합병증클릭!
- 갱년기 극복방법클릭!
그리드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발 걷기 효능  (0) 2020.09.26
심장에 좋은 음식 15가지  (0) 2020.09.26
관절염에 좋은 음식 7가지  (0) 2020.09.26
암 예방 10가지 이상!  (0) 2020.09.25
아보카도 오일 효능 확인  (0) 2020.09.23

댓글